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홍명보 회식사진, 축구대표팀 회식사진, 축구대표팀 뒤풀이

by 하늘학교 2014. 7. 10.
반응형

 

 

홍명보 회식사진, 축구대표팀 회식사진, 축구대표팀 뒤풀이

 

화제가 될줄 알았는데 역시 엄청난 관심을 받네요~!! 일명 홍명보 회식사진 이라고 해서 축구대표팀들이 모두 모여서 뒤풀이를 했나 봅니다. 성적은 초라했지만 다들 한동안 모여서 함께 했기에 경기후 만남을 가진듯 싶어요

 

 

 

 

 

개인적으로 비난받을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인터넷 상에는 분위기가 좋지 않은거 같네요 경기는 졌지만 밥은 먹을수도 있는거죠 다만, 그 경기에서 질때까지의 과정이 좋지 않으니까 이렇게 다들 모여서 함께 있는것도 좋게 보이지는 않을수 있다고 봅니다.

 

 

홍명보감독이 유임되고, 오늘 기자회견 한다고 하는데 아마도 사퇴할꺼라는 예상이 지배적 입니다. 암튼 홍명보 감독은 이번 국가대표 감독을 하면서 많은걸 잃은듯 싶습니다.

 

 

 

떠나는자....!! 

 

이 사진이 퍼지게 된 계기가 한국영의 카카오 스토리에 사진이 올라오면서 라고 합니다.

좋은 의미였을껀데, 결국 이런 반응이 와서 다들 힘드실꺼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