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추사랑 예절교육 동영상 20140706 슈퍼맨이돌아왔다

by 하늘학교 2014. 7. 7.
반응형

 

 

추사랑 예절교육 동영상 20140706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램나에 추사랑이 할머니가 있는 오사카에 방문하였습니다. 할머니 생신을 맞이하여서 방문한건데요, 이날 예절교육을 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 받았는데 조금 웃겼습니다.

할머니에게 라쿠 닮았다고 하네요!!

 

 

 

 

 

확실한거 부모님과 있을때는 주로 일본어를 사용하지만, 할머니집에 오면은 한국말을

사용하고, 그러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보다 한국어 실력이 점차 늘어나는게 보이네요 왜 엄마들이 조기유학 이야기를 하는지 간접적으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날 예절교육은 라면 예절교육으로 주세요 ~ 주세요~ 이런거와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는것이었습니다. 아이를 키워보지 않아서 마냥 하는 행동이 귀여워 보이네요!! 뭐 제 주변에서는 사랑이 이쁘지 않다라고 말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저는 이쁘더라구요!!

 

근데 외모는 슈 딸이 훨씬 귀엽고 이쁘네요, 사랑이는 하는 행동이 귀엽구요 ^^

 

 

 

사랑이 인사방법

 

 

[HIT]슈퍼맨이 돌아왔다 - 할머니댁에 방문한 사랑이 / KBS

>예절교육보기

그런데 일본아이들은 앞머리를 많이 내던데, 사랑이도 헤어스타일 변화를 주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