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영돈PD 집 공개 동영상, 이영돈PD 멸치사랑, 이영돈 아내, 이영돈 아침밥상

by 하늘학교 2014. 10. 24.
반응형

이영돈PD 집 공개 동영상, 이영돈PD 멸치사랑, 이영돈 아내,이영돈아침밥상

 

스타 PD는 어떤집에서 살고 계실까? 라는 궁금증이 들었는데 이영돈PD께서 예능에 출연하신후 집을 공개하셨습니다. 그리고 아내분께서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면서 집에조미료가 없다는걸 말씀하시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재미있는게 있다면 역시나 멸치사랑입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멸치를 집에서 보관하고 계셨고 자주 드신다고 합니다. 멸치가 은근 염분이 많은꺼 같은데 자주 드시면 괜찮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 왠지 이영돈PD님이 드시니까 건강식 같아서 따라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영돈PD 동영상 보기

 

해피투게더 이영돈PD 집공개 하면서 멸치사랑 / KBS

>동영상보기

 

과거 김구라씨도 인터넷 방송을 하던 시절에 멸치는 버릴께 없다고 정말 좋다고 말씀을 하셨는데 갑자기 그말이 생각납니다. 술안주 밥반찬 빠지는곳이 없는거 같습니다

 

 

 

 

 

 

 

 

 

멸치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줄 몰랐습니다. 음성으로 전해지는 내가 사랑하는 멸치 라는 말씀에서, 진짜로 멸치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기도 하였습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멸치를 머리떼고 내장때고 먹으면 먹을께 없다고 통째로 드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먹는량은 50~100마리 가량 드신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염분 섭취가 상당히 많을꺼 같습니다.

 

이영돈PD님의 아침밥상이라고 합니다. 낫토가 있는게 눈에 보입니다. 못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생각보다 밥반찬으로 좋습니다. 일본음식으로 메주를 만드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우실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