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상봉 자뻑 박형식은 내가 키웠다. 이상봉 무한도전, 이상봉 홍석천 사라다

by 하늘학교 2014. 7. 10.
반응형

 

 

이상봉 자뻑 박형식은 내가 키웠다. 이상봉 무한도전, 이상봉 홍석천 사라다

 

한글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 디자이너 이상봉씨가 라스에 출연하여서 입담을 과시하였습니다. 바로 자뻑모드인데요 요즘 진짜사나이에서 잘나가고 있는 박형식은 내가 키웠다 였습니다. 그리고 홍석천씨와의 일화도 말씀해 주셨습니다.

 

 

 

 

 

진짜 사나이 출연전부터 박형식군과 함께 일을 했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잘되었구요 그리고 국민게이 홍석천씨가 모델을 한번 해보고 싶다고 찾아왔는데 그때 키가 너무 작아서 안된다고 하였던것도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이후 홍석천씨가 와인바를 오픈했고, 사라다? 같은걸 직접 만들어주는데 너무 맛있다고 요식업하면 성공할꺼다 라는 조언도 하셨다고 하네요, 요즘 무한도전 이후에 예능활동을 많이 하시는데 보기 좋아 보이네요!! 나름대로 재미가 있는분 입니다. 의외의 입담?

 

 

 

자뻑모드

 

 

[HOT]라디오스타-자뻑 디자이너 이상봉, 무한도전 박형식 / MBC

>자뻑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