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우지원 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우지원 아내 쇼핑몰, 우지원 부인 이교영 나이

by 하늘학교 2014. 10. 27.
반응형

우지원 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우지원 아내 쇼핑몰, 우지원 부인 이교영

 

젠틀함으로 알려진 농구계의 꽃미남 우지원씨가 가정폭력 현행범으로 체포가 되었다는 소식 입니다.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도 슈트를 입고 나오고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게 어찌된 일일까요?!

 

 

얼마전 자신의 SNS에 중국배낭여행을 떠나시고 너무도 활짝 웃고 계시는 모습을 팬들에게 전해주셨기에 좋은 추억과 경험을 쌓고 계시는가 보구나 라는 생각을 하였는데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우지원 가정폭력 체포

 

 

우지원씨는 25일 0시 20분경 용인시 기흥구 자택에서 술에 취해 부인과 말다툼을 하는 과정에서 선풍기를 집어 던졌고 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인근 파출소 경찰관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우지원시는 이날 오전 4시경에 용인동부경찰서에 폭행 혐의로 입건되었지만 술에 많이 취하신 만취 상태로 조사진행이 어려워서 추후 조사하기로 하고 귀가 조치되었다고 합니다.

 

부인 이교영씨는 쇼핑몰을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나이는 1978년생으로 만 36세입니다. 우지원씨는 1973년생 이시구요, 가족들과 그리고 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많이 공개하시고 가정적으로 보이시는데, 흠 ~ 남의 가정사이니 그냥 이정도 소식만 전하겠습니다. 부부사이일은 본인들이 가장 잘알꺼라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