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오상진 성형의혹 과거사진 비교 그리고 여자친구 루머

by 하늘학교 2013. 12. 20.
반응형

 

 

오상진씨가 성형의혹 이 불거졌습니다. 그리고 과거 여자친구 였던 김모씨에 대하여 의혹이 다시 불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공중파 방송에 얼굴을 보여주셨는데, 놀랍게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저도 방송 보면서 사람이 저렇게 달라질수 있나 싶었네요 

 

 

 

 


세련미가 감해지다


 

 

 

먼저 날렵해진 턱선을 보겠습니다. 박미경씨가 눈썰미가 있지만 아무도 물어보지 못했던 질문을 돌직구로 던지셨는데요, 그건 바로 "성형수술" 좀했냐는 질문이였는데, 오상진씨가 살을 빼서 그렇다. 이제는 소속사가 생겨서, 내가 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회의를 하고 나의 컨셉을 정해주고 알아서 해준다며 성형의혹을 부인 하셨습니다.

 

 

 

전현무씨처럼?


근데 살만 빠진거 치곤, 느낌이 바뀐게 아니라 외모적으로 많이 바뀐 느낌이 드는건 사실입니다. 눈썹을

정리도하고 이모저모 많이 바뀐거 같습니다. 박미선씨가 질문을 성형수술이 아니라 시술 받은건 있는지로 바꿔서 물어보았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전현무씨처럼 턱이 발달된 분이셨는데 그게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 

 

 

 

솔직히 운동만으로는 불가능할꺼 같고, 전현무씨는 보톡스 맞는다고 말씀하셨는데 오상진씨도 그러시는지 궁금하네요, 과거 저도 살을 12kg 빼도 턱선에 크게 달라지는게 없었거든요, 뭐...이건 사람마다 다른거니까요

 

 

 

아무튼 과거, 조금 촌스러웠던 분위기였다면 지금은 완전히 도시남자 로 돌아오셨습니다. 거기다가

드라마 출현도 하신다고 하니, 연기력이 개인적으로 무척 궁금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보니까 쫌 많이 달라진거 같긴한데, 뭐라고 딱 꼬집어서 말하기도 어렵네요...!! 과거 오상진씨의

루머중 한가지가 여자친구 관련인데 최고의 미녀스타 김모양과 고등학교때 사귀었다는 이야기가 돌긴 하였습니다. 알려진 바가 전혀없는 루머니이 그냥 스치듯 잊어 버리시길 바랍니다.

 

그외에, 앞으로 연기력으로 비난을 받을수도 있고 주목을 받을수도 있는 오상진씨의 행보가 궁금합니다.

박진영씨가 의외로 연기를 잘해서, 칭찬을 받았던게 기억나네요...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오상진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