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언니몇쌀 사진 모음

by 하늘학교 2014. 7. 15.
반응형

 

언니몇쌀 사진 모음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건 무엇이냐며 관심을 가지고 있는게 있습니다. 바로 언니몇쌀 인데요 뒤에 살이 아니라 쌀 입니다. 이게 엄청난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ㅋㅋㅋ

 

 

 

 

 

요즘 이색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고 대중의 관심이 많아서 인지 우리가 주식으로 먹는 쌀에도 이러한걸 응용해 본거 같습니다. 쌀소비가 줄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확실하게 주목은 받을수 있네요  

 

 

다시봐도 재미있네요, 언니 몇쌀? 이거외에도 아쌀 인가?! 그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보고 있는 이게 더 신선하네요

 

 생산자가 부여농협쌀 조합법인 이네요, 부여 쌀 좋기로 소문난 곳인데...!! 이런건

농업민들 아이디어로 만드는걸까요? 아님 농협이? 아무튼 신선 그자체입니다.

 

국내 쌀소비가 줄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대체 식품이 많아지고 탄수화물 소비를 줄일려고 하는 신세대들의 식습관 문제인데요, 흠~ 밀가루 대신 쌀 먹어보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