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써니 크리스마스 배꼽 살짝 공개

by 하늘학교 2013. 12. 16.
반응형

 

 

한동안 소식이 없으시던거 같던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그리고 써니가 미리 메리크리마스 모습을 공개해 주셨습니다. 일단 아래에, 멤버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 

 

 

 

 


내가 바로 써니


 

 

눈을감고 귀엽게 브이하고 있는 모습으로 사진을 찍으셨네요, 그보다 머리에 쓰고있는 저건 제가 알고 있는 화난새, 또는 성질난새, 앵그리버드 캐릭터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코 부분이 뭉툭한게 닮은거 같으면서 다른거 같긴 하네요...!! 그보다 브이를 하고 있는 손가락의 네일아트가 인상적 입니다. 

 

 

 

다른 멤버들


 

그리고 다른 멤버분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이날 보여주셨는데요, 이 사진을 보고 있으니 얼마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거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써니를 보시면 살짝 배꼽도 공개를 해주셨네요...!! 겨울인데 추워보이게 시리, 담요로 가려 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연예인분들이 이렇게 크리스마스 관련 정보를 소개해주시니, 얼마남지 않은 25일 성탄절 분위기가

조금씩,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그럼 저도 여러분들께 메리크리스마스 인사드리며, 솔로만세를 외치겠습니다. 그리고 불우이웃을 돕자 라는 작은 구호도 남겨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