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쌀아이스크림 방송에 나왔네요

by 하늘학교 2014. 7. 17.
반응형

쌀아이스크림 방송 동영상

 

재미있는 음식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간식꺼리의 무한변신이라고 하는게 더 맞을듯 싶네요, 우리가 주식으로 먹고 있지만 과거에 비하여 소비량이 많이 줄었고 이게 사회적 문제로까지 발전되었던 쌀, 이게 아이스크림이 되어서 소비자들에게 다가왔습니다.

 

 

 

 

일단 제조과정을 보면, 밥알을 그대로 아이스크림에 넣습니다. 그리고 드시러 오신 분들또한 쌀이 들어있어서 특이하다 생각보다 식감도 좋다고 말씀하시네요, 그리고 특이한점도 있는데요 매장에 쌀 원산지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매장에요 재미있네요!!  

 

쌀아이스크림 동영상 보기

 

쌀, 색다르게 즐기자 / SBS

>동영상보기

 

 

주문하시는 분들도 자연스럽게 이천쌀 이라고 말씀하시네요~!! 어디에 있는줄 모르겠지만 한번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특이한거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쌀알이 들어있는게 보이네요, 갈아서 사용할줄 알았는데 이런점이 정말 특이한거 같습니다. 뭐 맛만있고 쌀소비량이 늘어난다면 좋은거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