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신보라 꽁꽁 뮤직비디오 동영상 보기 듣기 입니다. 작사 작곡가~!!

by 하늘학교 2013. 12. 2.
반응형

 

 

이제는 가수라고 불러야 할까 보네요, 앨범도 내셨으니 그게 맞을듯 싶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그우먼

시절부터, 기성가수 못지 않는 노래실력으로 많은분들께 사랑을 받았던 신보라씨가 앨범을 발표하였습니다. 타이틀곡 제목은 꽁꽁 입니다. 

 

 

 

 


작사 작곡자


 

꽁꽁의 작사가는 이주호 씨이며, 작곡가는 이주호 이철원 씨 입니다. 이주호씨는 해바라기 사랑으로

라는 곡을 작사 작곡 하셨던 분으로, 요즘 10대분들께는 잘알려지지 않으신 분이랍니다. 아마 신보라

씨 소속사가 태진아 씨가 사장님으로 계신곳이라서 인연이 닿지 않았나 싶네요

 

 

 

 

감성발라드


뮤직비디오 화면 처음에 나오는 글이 좋네요, 언제부턴가 낮선 편지가 오고 있다라는 글로 시작하는게요

영상미 있는 뮤직비디오, 그리고 멜로디도 좋고, 신보라씨 목소리톤도 너무 좋습니다. 그럼 뮤직비디오

잘 보시구요, 한번 들어보세요...노래 괜찮습니다.

 

 

 

처음에는 노래제목이 꽁꽁 이라고 해서 크리스마스 경향해서 캐롤처럼 신나는 노래라고 생각했는데

예상이 틀렸네요, 노래 자꾸 들을수록 너무 좋습니다. 뮤직비디오 영상 보면서 좋은시간 보내세요

 

 

 

 

 

 신보라 꽁꽁 뮤직비디오 동영상 보기 듣기 입니다. 작사 작곡가~!!

 

 신보라 꽁꽁 뮤직비디오 동영상 보기 듣기 입니다. 작사 작곡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