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변희재 징역 판결문, 변희재 구속? 현장 인터뷰

by 하늘학교 2014. 9. 5.
반응형

변희재 징역 판결문, 변희재 구속? 현장 인터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변희재 판결에 징역형이 내려졌습니다. 이에 대해서 네티즌들 반응도 뜨거운데요, 오마이TV가 현장에서 변희재씨와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자막때문에 네티즌들 댓글이 좋지 않습니다.

 

 

일부 글에는 언제부터 언론인으로 평가를 받았느냐며, 쓴소리를 낸 글이 있고 이 글이 추천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변희재씨는 김미화씨하고도 법적 분쟁이 있었는데요 김미화씨가 승소하였고 1천300백만원 배상 판결이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꼽사리다를 진행하고 계시는 김미화씨도 이 부분에 대해서 팟캐스터 에서도 언급 하시기도 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방송이라서 자주듣습니다.)  

 

변희재 징역 인터뷰 동영상 보기

 

변희재 이정도 실수갖고 법원 비방할 목적 징역형 / ohmyTV

>동영상보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저는 어떠한 말도 하지 않겠습니다. 잘못말하면 왠지 좋지 않을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취재진이 둘러싸고 계십니다. 언론들의 관심이 생각보다 많은 인물이였네요 변희재씨 몰랐습니다.

 

 

최근 모습인데, 과거와는 달라진 느낌입니다.

 

공공의 이익을 위한것이 아니고 피해자 김광진의원 를 비방할 목적으로 판단된다. 언론인 이자 시민운동가로서 사회에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피고인이 기본적인 사실관계조차 파악하지 않은채...

 

그런데도 피고인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피해자와 합의되지 않았다 그런 의미에서 처단형으로 피고인을 벌금형이 아닌 징역형에 처한다. 항소 한다고 하였는데, 마지막 판결까지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