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문희준 유재석 결혼식 축의금 공개, 문희준 유재석 존경, 김구라 축의금, 문희준 300만원, 김구라 30만원, 문희준 어머니

by 하늘학교 2014. 8. 20.
반응형

문희준 유재석 결혼식 축의금 공개, 문희준 유재석 존경, 김구라 축의금, 문희준 300만원, 김구라 30만원, 문희준 어머니

 

연예인들이 돈을 잘 번다고 하지만, 진짜 잘 버나 봅니다. 오늘 매직아이에 게스트로 문희준씨가 출연하여서 유재석씨를 존경하는 마음에 결혼식 축의금으로 300만원을 냈다고 공개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말은 들은 김구라씨가 30만원을 낸 나는 뭐가 되냐고 발끈하였는데요, 상황이 재미있습니다.

 

 

연예인들이 돈을 많이 벌긴 하나 봅니다. 300만원이면 중소기업 다니는 직장인들 한달 월급보다 많은 액수인데, 그걸 축의금 으로 내다니 하기사 버는만큼 써야만 사회가 굴러가는거니까요!! 그런데 확실히 엄청난 액수이긴 합니다. 존경하니까 그정도 지불할수 있다고도 생각합니다.

 

워런버핏과의 점심식사 경매가 수십억에 낙찰되듯 존경하는 사람과 한끼의 식사를 하는것에 아낌없이 투자를 하는거... 가진자들만의 여유라고 생각되네요!!  

 

문희준 축의금 동영상 보기

 

문희준, 유재석 결혼식 축의금 공개 - 매직아이 / SBS

>동영상보기

 

 

 

자신의 아이돌 이라는 틀을 깨는데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유재석씨의 행동 하나 하나에 정말 개인적으로 많은 감동을 받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국민MC는 아무나 되는게 아닌가 봐요, 같은 연예인이 감동 받을 정도라니!!

 

 

프로그램을 하면서 온몸을 불라른다고 합니다. 사실 그러한 모습은 카메라에도 많이 담겼는데요, 역시 유재석씨는 다릅니다.

 

 

당시에 유재석씨 결혼식이 있었는데, 프로그램 스케줄상 참석이 불가능 하였습니다.

 

 

하지만 존경하는 마음에 축의금만 보내는건 아니다 라고 생각을 하였고 문희준씨 어머니가 대신하여 자리에 참석하였다고 합니다.

 

 

이때 게스트와 MC모두 왜 하필 어머니냐고 물어보았고, 그누구보다 자신과 닮았다고 말씀하였습니다. 쉽게 똑같이 생겼어요

 

 

그리고 공개한 축의금 액수 300만원 넣었다고 해서 다들 순간 ~!! 문희준씨 HOT 시절이 있는데 그래도 살아 있습니다.

 

 

이때 김구라씨 나는 30만원을 했는데 너가 300만원 하면 어떻게 하여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사실 30만원도 큰돈이죠, 이말들으니 박탈감을 느끼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