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룸메이트 영지 뱀뱀 동영상, 영지 젓가락, 영지 잭슨 이불 질투

by 하늘학교 2015. 4. 8.
반응형

룸메이트 영지 뱀뱀 동영상, 영지 젓가락, 영지 잭슨 이불 질투

 

잭슨의 질투가 폭발하였습니다. 뱀뱀이 오늘 룸메이트에 방문을 하였고 영지와 러브라인을 타면서 잭슨의 소심한 질투를 보이네요 평소 뱀뱀의 팬이라고 영지양이 말하여서 괜히 심쿵하는 뱀뱀 입니다.

 

 

이날 젓가락질이 어설퍼서 연습하는 허영지를 보고 뱀뱀도 공감을 하였고 과거 연탄배달을 함께 할때부터 좋아하였다고 말한 뱀뱀, 이에 잭슨이 이불로 괜한 심통을 부려서 이거 나중에 멤버들끼리 보이지 않는 신경전 펼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귀엽습니다.  

 

동영상 보기

 

잭슨 영지 뱀뱀 알콩달콩 / SBS

>동영상보기

뱀뱀보다 영지가 누나 입니다.

 

 

 

 

 

 

 

 

 

 

좋아한다는 말에 괜히 머리까지 만지면서 감정표현 꾹 참고 있는 뱀뱀입니다. 한국말 많이 늘었어요

 

 

보이지 않는 선이 있다며 영지양에게 계속 말하는 잭슨 , 내가 보기에는 그런 선이 없는데 괜한 말이겠죠?!

 

친구와 연인에사이로 잘 지내던 사이인데, 오늘 괜히 서먹해 진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룸메 폐지라는 말이 있는데 앞으로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