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는 남자다 이미 슬픈 사랑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8. 9.
반응형

나는 남자다 이미 슬픈 사랑 동영상

 

정확히 20회 까지가 시즌1 이라면서 첫회를 시작한 나는 남자다. 과거 재미없었다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이번에는 시작이 좋았습니다. 한번쯤 불러봤을 노래인 이미슬픈 사랑 을 시작으로 유재석씨의 입담이 시작되었습니다.

 

 

뭐, 다른 출연진들이 이어가는 능글 맞은 이야기도 재미있지만 권오중씨가 개인적으로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외에는 이제 사연을 통한 이야기 진행인데요, 이걸 얼만큼 재미있게 이야기를 이어갈지는 MC들 능력이고 재작진의 편집이지 않을까 싶어요!!

 

단지 기억에 남는건 샤프심 이야기와, 이미슬픈사랑 을 오랜만에 라이브로 들어보았다는 겁니다. 근데, 세월이 지나면 확실히 성량이 변하는거 같습니다. 과거의 실력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미슬픈 사랑 동영상 보기

 

나는 남자다. 첫회 이미슬픈사랑 라이브 / KBS

>동영상보기

 

 

가수에서 뮤지컬 배우로 맹활약중이십니다. 최근 야다 소식이 들리지 않는다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 이렇게 각자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계십니다.

 

 

고음으로 올라갈수록 긴장감은 고조됩니다. 과거에 이부분 많이들 연습하셨죠 하지만 결코 누구나 쉽게 따라하지 못했던 부분의 시작입니다.

 

허경환씨도 과거에 대한 추억이 있나 봅니다. 열심히 관중들과 함께 호흡을 맡기며 따라하고 계십니다. 나는 남자다 이번 첫회 재미있습니다. 기대해볼만한 예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