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는남자다 방청객래퍼 전단지랩 동영상, 전단지래퍼 플루토

by 하늘학교 2014. 11. 1.
반응형

나는남자다 방청객래퍼 전단지랩 동영상, 전단지래퍼 플루토

 

본방을 사수하면서 유재석씨의 진행능력과 방청객의 예능감이 폭발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나는 남자다 보면서 가장 유쾌하게 웃었던거 같습니다.

 

 

플루토 라는 분으로 전단지를 보면서 즉석랩을 하셨는데요, 그게 1차는 음악없이 하다가 2차는 음악을 깔아주면서 시작이 되었는데 그게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래서 방송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나는 남자다 전단지 래퍼 동영상 보기

 

나는 남자다 방척개 플루토 / KBS

>동영상보기

 

상황이 너무도 재미가 있어서, 어떤일을 하시냐고 유재석씨가 질문을 하였는데요 k대정치외교 학과 학생이라고 하셨습니다.

 

 

 

 

 

 

 

 

 

제작진 께서 친절하게 전단지 묶음을 주면서 즉석랩을 유도하셨구요 족발부터 중국집까지 쭈욱 랩을 하셨습니다.

 

반응이 너무 좋아서 자꾸만 계속 요청하는 유드님. 역시 진행솜씨가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안보신분들 한번꼭 봐보세요 진짜 재미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