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종민 노유민 전성기 억대 수입공개 동영상 현장토크쇼 택시

by 하늘학교 2014. 9. 24.
반응형

김종민 노유민 전성기 억대 수입공개 동영상 현장토크쇼 택시

 

연예인들이 돈을 잘번다고 하는게 정말 맞는거 같습니다. 현장토크쇼 택시에 김종민씨와 노유민씨가 출연하여서 전성기 당시의 수익을 공개하였습니다. 90년대 이니까 지금으로 따지면 훨씬 더 큰 금액인데요, 억대 수입입니다.

 

 

김종민씨는 당시 24살이였는데, 음반이 50여만장 그리고 행상비용까지 합쳐서 현금으로 1억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유민씨는 중국에서 활동이 너무 잘되어서 수표로 1억5천을 받았다고 하는데, 진짜 대단합니다. 일반인들은 1억 만들기 10년적금을 드는 와중에 연예인들은 한방이니까 왜들 그렇게 다들 연예인을 할려고 하는지 알꺼 같습니다.  

 

김종민 노유민 수익공개 동영상 보기

 

현장토크쇼 TAXI - 김종민 노유민 한번에 통장에 1억5천 / tvn

>동영상보기

 

지금 연예인들은 그때보다 행사수익도 더 많이 받고 , 음반이 아닌 음원이라는 수익활동도 있어서 더 많지 않을까 추측을 해봅니다.

 

 

 

 

 

 

 

 

 

현찰로 받은 금액이 1억이라는 말에 MC들 순간 표정은 뭥미 입니다.

 

 

코요태 4집활동이 대박이 났고, 음반판매 비용과 행사비용이였다고 합니다. 그러면 광고CF는 따로 였겠네요 ~!! 소속사와 멤버들과 나누었을껀데 그걸 감안한다면 굉장한듯 싶습니다.

 

 

하지만, 쉽게번돈 쉽게 나간다고 친구들을 위해서 돈을 많이 썼다고 합니다. 스스로가 허세가 조금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노유민씨의 수익공개 김종민씨가 1억이였는데 그것보다 5천만원 정도가 더 많았다고 말씀하였습니다.

 

 

중국활동을 시작하고 현지에서 대박이 나서 수표로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생일날 너무 기분을 내셨다고 합니다.

 

 

쉽게 번돈 쉽게 나간다고 생일날 VVIP 에서 파티하고 해서 한달 카드값만 4천만원이 나온적이 있다고 합니다. 두분다 비슷한 경험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