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수용 임재범 기싸움 동영상, 여의도 김수용 호랑이 임재범, 김수용 임재범 눈싸움, 임재범 자해, 임재범 담배빵, 임재범 깔아(어)

by 하늘학교 2014. 7. 11.
반응형

 

 

김수용 임재범 기싸움 동영상, 여의도 김수용, 호랑이 임재범,

김수용 임재범 눈싸움, 임재범 자해, 임재범 담배빵,임재범깔아(어)

 

임재범씨에 대한 소문들 그리고 그걸 증명하는 새로운 이야기가 해투를 통해서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일명 임재범 담배빵 사건인데요, 김수용씨와 함께 벌어졌던 실화라고 박수홍씨가 이야기를 했습니다. 눈싸움으로 시작했던게 점차 커졌다고 하네요

 

 

 

 

 

회의를 하기 위해서 모였던 장소, 맞은편에는 임재범씨가 있고 무심코 시작된 눈싸움 그리고 김수용과 임재범의 침묵만이 흐르던 그 긴 고요한 시간 정적을 깼던건 임재범씨

벌떡 일어나 김수용씨에게 오더니 "깔어"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수용씨가 코웃음을 치니까 당시 담배를 태우더 임재범씨가 자신의 몸에 담배빵을 했다고 합니다.

 

 

눈싸움을 하던 임재범씨가 끝내 김수용과 박수홍시에게 다가옴

 

 

낮은목소리로 깔아~!!

 

뭐, 삐소리로 묵음처리되었지만 뒤에 남희석씨 해석을 보니 몸에 자해를 한거 였는데 아무튼 그걸 보고 다들 아무말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임재범씨 무섭기 하시네요 진짜 아픈데 그거 ㅠ_ㅜ 지금은 착한호랑이가 되어서 열정적인 록을 들려주시니까 좋네요!

 

 

 

임재범형은 무서워

 

 

김수용 임재범과 눈싸움후 결국 깨갱 / KBS

>무용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