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천이슬 녹취록 공개 동영상, 천이슬 성형외과, 천이슬 법률대리인 공식입장, 천이슬 성형전, 천이슬 성형전 성형외과 사진 before after 비포 에프터, 천이슬 가짜싸인, 천이슬사인

by 하늘학교 2014. 11. 6.
반응형

천이슬 녹취록 공개 동영상, 천이슬 성형외과, 천이슬 법률대리인 공식입장, 천이슬 성형전, 천이슬 성형전 성형외과 사진, 천이슬 가짜 싸인, 천이슬사인

 

천이슬씨 사건 이른바 성형먹튀 사건에 대해서, 오해가 조금씩 풀려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일단 법률대리인이 인터뷰를 했으며 성형수술 한것은 맞다. 하지만 홍보계약 자체 내용도 몰랐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협찬 이런 이야기도 정확히 들은 바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일단 성형외과와 천이슬씨 측에서의 입장차는 명확하게 대립하고 있습니다. A성형외과는 홍보모델을 하기로 계약하고 수술했다 라고 말씀하시고, 천이슬씨측은 홍보계약 사실 자체를 몰랐다 입니다.  

 

천이슬 입장 동영상 보기

 

천이슬 전 대표와 녹취록 공개 / SBS

>동영상보기

 

결과야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천이슬시의 이미지에 타격을 받은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근데 여기서 재미있는건 현재 성형외과 홈페이지에는 천이슬씨 사진이 전혀 없지만 1년전에는 천이슬씨 사진이 존재하였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예인으로서 가장 치명적이라 할수 있는 수술 전후 사진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BEfore & After 이미지상의 우측에 있는게 천이슬시의 성형전후 사진이고 이게 홈페이지에 걸려있었다고 합니다. 방송영상 준비했으니 고화질로 보시면 더 잘 보이실꺼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가짜 사인까지 게재되어 있었다고 하는게 천이슬씨 주장입니다. 싸인이 다르긴 합니다. 실제 천이슬씨 사인 하고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사건이 이떻게 해결되어갈지는 모르겠지만 연예인으로서 그리고 여자로서 천이슬 씨가 입은 데미지는 상당할꺼라 봅니다. 잘 견디어 내시고 좋은활동 하시길 개인적으로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