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생활고 일가족 자살 뉴스동영상, 일가족 3명자살 유서, 생활고 일가족 빌라 15채

by 하늘학교 2014. 11. 4.
반응형

생활고 일가족 자살 뉴스동영상, 일가족 3명자살 유서, 생활고 일가족 빌라 15채

 

이른바 인청 생활고 일가족 3명사망사건 이 사회적인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습니다 발견당신 일가족 3명은 안방에 나란히 누워 있었고, 타다남은 연탄재와 유서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이분들이 살고 계셨던곳은 15평짜리 오래된 빌라 3층 이였으며 유서 내용에는 대출 만기일이 다가오는 마이너스통장의 심리적인 압박등을 적은내용이였습니다. ' 생활고로 힘들다. 혹시라도 살아서 발견된다면 응급처치는 하지 말고 그냥 떠날수 있게 해달라 뒷일은 남편이 해주었으면 한다' 라고 적혀져 있었다고 합니다.  

 

생활고 일가족 뉴스 동영상 보기

 

가족 동반자살 / ytn

>동영상보기

 

언제부턴가 점점 사는게 힘들어 진건 사실입니다. 겨울에 난방비 아낀다고 보일러 한번 마음껏 써보지 못하고 사는게 우리네 서민들입니다.

 

 

 

 

 

 

 

 

 

이분들은 빌라을 15채 보유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언론에 보도된 내용은 주변지인들 말에 의하면 이분들이 경매를 통하여 빌라를 싸게 구입하고 그 빌라를 전세 놓으고 확보한 자금으로 다시 빌라를 구매하는 식으로 빌라의 갯수를 늘렸다고 합니다.

 

현재 알려진 소식은 이분들이 소유한 빌라는 15채로 알려져 있는데 왜 생활고 때문에 힘든다고 하셨는지, 혹시나 흔히들 말하는 하우스 푸어 때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쪼록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