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아이패드 에어2 광고cf 동영상, 아이패드 에어2 가격 발표현장, 아이패드에어2 스펙비교

by 하늘학교 2014. 10. 17.
반응형

아이패드 에어2 광고cf 동영상, 아이패드 에어2 가격발표현장, 아에패드에어2스펙 비교

 

이제 애플도 하드웨어 기술로 승부하는 회사가 되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번에 발표한 아이패드 에어2를 보면서 그런 느낌을 강하게 받습니다. 특히나 광고 CF영상에서 부터 더 얇아졌다는 생각이 들게끔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아마도 전작에 대한 이미지가 남아있고, 그영상을 조금만 다르게 함으로써 강한 인상을 준 전략은 개인적으로 대박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새로운 느낌으로 광고를 찍어내는것과 다른 아이디어라고 봅니다. 이날 애플 발표현장은 와이파이 버전부터 가격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에어2 동영상 보기

 

iPad Air2 - Reveal

>동영상보기

 

1편이 열필뒤에 숨어있는 아이패드에어 였습니다. 이제는 그 연필보다도 더 얇다는걸 알려주기 위해서 연필의 외관을 레이저로 제거합니다. 그리고 영상이 시작됩니다.

 

 

 

 

 

 

 

 

 

 

아이패드 에어 시간에 맞추어 혁신을 선도한 사람 애플의 영원한 수장 스티브잡스의 영정 사진이 나왔습니다. 그를 기리는 마음도 충분히 있었을테고 아직도 스티브 잡스를 그리워 하는 팬들을 위함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제품들과의 스펙비교 입니다. 개인적으로 봤을때 확실한게 있습니다. 애플이 비싸다는게 한눈에 들어옵니다. 해상도로 표기할 부분도 자신들만의 네임을 만들어서 붙이곤 하는게 차별점 일까요?!

 

가격은 16gb, 64gb, 128gb 이렇게 와이파이 버전으로 다르게 나옵니다. 확실한건 스마트폰 보다는 저렴합니다. 한번 직접 만저보고 싶을정도로 매력적인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