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국주 허영지 상황극 동영상 룸메이트, 허영지 쌩얼 민낮

by 하늘학교 2014. 10. 12.
반응형

이국주 허영지 상황극 동영상 룸메이트, 허영지 쌩얼 민낮

 

룸메이트가 인기를 얻다가 최근 약간 주춤하는거 같았는데, 새로운 멤버 투입으로 다시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역시나 그중 빛나는 멤버는 이국주 씨인데요, 오늘 허영지씨와 함께 상황극을 보여주셨습니다.

 

 

첫번째는 나나양이 술을 마시고 집에들어오는 상황극을 보여주셨구요 두번째는 허영지씨와 함께 스타와 팬으로서의 만남을 선보였습니다. 나나양의 경우는 나나양 실물크기의 사진을 들고서 하는거였는데요, 어째 능숙하게 상황극이 만들어 지는걸 보니 이러한 사연이 자주 있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이국주 허영지 동영상 보기

 

이국주 허영지 상황극에 폭소 - 룸메이트 / SBS

>동영상보기

 

이국주씨 표정 진지합니다. 허영지씨도 옆에서 열심히 거들면서 상황극의 완성도를 높히기 위해서 애쓰고 계십니다. 두분 은근 호흡이 잘 맞는거 같아요

 

 

 

 

 

 

 

 

 

 

대본하나 없이 애드리브로 서로 주고 받으면서 대화를 하고 계십니다. 허영지씨와 이국주씨 나란히 서계시니까 조금 많이 차이나 보이십니다. 허영지씬느 많이 마르셨거나 이국주씨는 조금 더 살찌셨꺼나?!

 

 

나나양이 속이 좋지 않다고 하면서 속을 개어나고 있는 장면을 연출하고 있고 이국주씨가 열심히 등을 두드려 주고 있습니다. 이런상황이 조금 있으셨나 봅니다. 매우 자연스럽게 잘하고 계세요

 

 

허영지씨 세수하고 나서 민낮을 공개하였습니다. 앞머리가 없으니까 훨씬 더 어려보이고 잘 어울리시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쌩얼공개인데 피부 엄청 좋습니다.

 

이번은 팬과 스타의 만남인데 이번 상황극도 재미있었습니다. 룸메이트 점점 재미있어질꺼 같습니다. 기대가 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