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서리슬 드레스,서리슬 초대명단에 없었다 동영상, 부산국제영화제 서리슬 현장영상, 서리슬 출연드라마 영화, 서리슬 나이 생년월일 프로필

by 하늘학교 2014. 10. 9.
반응형

서리슬 드레스 동영상, 서리슬 초대명단에 없었다, 부산국제영화제 서리슬 현장영상, 서리슬 출연드라마 영화, 서리슬 나이 생년월일 프로필

 

벌써 19회를 맞고 있는 부산국제영화제 이번에 여배우들 노출드레스 자제 라는 말이 나오고 있어서 대부분 얌전한? 옷을 입고 나오셨는데 신인들에게 이런 영화제는 자신의 이름을 알릴수 있는 등용문 이기에, 파격노출을 하는듯 싶습니다. 물론 이러한 노출로 인해서 언론과 대중의 관심을 받을수 있지만 곱지만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것도 사실입니다.

 

 

이번에 서리슬 양이 입고 나온 드레스 의상이 말이 많습니다. 물론 이해할수 있는 범주 내이긴 하지만 청소년도 많이 오는 곳에서 이렇게 옆라인이 모두 보이는 시스루 드레스를 구지 선택해야 했는가 싶습니다. 일단 인터뷰에서 대선배님 틈에 자신이 있다는게 영광이라고 말씀하셨고, 며칠동안 자신의 어머니가 드레스를 만들어 주셨어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그런데 중요한건 이분이 초대명단에 없던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부산국제 영화제 서리슬 드레스 동영상 보기

 

레드카펫에 나타난 그녀는 누구 / SBS

>동영상보기

 

개인적으로 서리슬양의 모습을 보면서 민망해서 채널을 돌렸습니다. 섹시하다거나 또는 아름답다는게 아니라, 인상이 찌푸려 졌습니다. 이건 견해인데 다른분들은 어떠셨나요?  왠지 여성의 아름다움을 지나치게 상품화 하기 위한 선택이나 싶을 정도로 저는 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서리슬씨에게는 이렇게 말씀드려 죄송합니다.

 

 

 

 

 

 

 

 

 

이날 모습을 드러낸 서리슬씨를 많은 취재진이 플래쉬를 터트리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그 누구도 이분이 누군지 몰랐는데요, 심지어 조직위도 누구냐고 묻게 되었고 이후에 알게된건 앙드레정씨? 와 함께 오기로 했던 인물인데 행사당일에 혼자서 모습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일부러 이러한 이유로 일부러 노출 의상을 입었다고 생각해 봅니다. 본인이 아니라고 해도 오해살만한 소지는 분명 있습니다.

 

 

2013년 데뷔하셨고 영화에 3편 출연한 여배우 입니다. 뭐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전혀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번 파격노출로 분명 이슈가 되었고 어디방송에서 나올듯 싶습니다. 생년월일은 1989년 5월18일 생이며 키 167cm에 몸무게 44킬로 라로 프로필상에 나와 있는데 몸무게는 더 나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키에 44kg이며 더 완전히 말라야 합니다. 

 

특별하게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그런데 너무 자극적인 행보 는 그만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인이라서 이름을 알리고픈 마음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다른 방법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앞으로 좋은 연기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