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강아지 담배빵 사건 사진모음 화가 납니다.

by 하늘학교 2014. 10. 8.
반응형

강아지 담배빵 사건 사진모음 화가 납니다.

 

개인적으로 10년넘은 강아지 2마리를 키우고 있으며 무척이나 동물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화가나는 사건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광주에 있는 모 교회에서 키우는 강아지를 어떤 집단이 와서 담배불로 지졌다고 합니다. 일명 담배빵 이라고 부르는 행위를 했고 강아지 얼굴이며 코며 전부 타버린 상태입니다.

 

 

일단 SNS를 통해서 사건은 전파가 되고 있으며 이거 CCTV같은게 있으면 신고해서 잡고 싶을 정도 입니다. 아무리 말못하는 짐승이라도 살이 타는 고통은 똑같다고 봅니다. 그것도 1곳만 한게 아니라 얼굴을 둘러가면서 했습니다. 필시 개인적으로 정신에 이상이 있거나 또는 집단으로 움직이는 개념없는 미성년자들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일단 사건의 짐작 사진부터 보시겠습니다.  

 

강아지 담배빵 사진 보기

 

 

진짜 말이 안나오네요 코 주변부터 해서 전부나 화상자국이 선명하게 남아 있습니다.눈을 보면 선한게 보입니다. 동물도 이정도 상처를 입으면 스트레스를 받아서 사람을 경계할껀데 얌전히 있는걸 보면 원래가 착한강아지 같습니다.

 

 

 

 

 

 

 

 

 

어느 교회인지 알고 싶네요,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견주가 아니지만 신고도 하고 싶습니다. 이런 부류는 정말 잡아서 어떤인물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행여나 미성년자라면 하~ 정말 한숨뿐이 나오지 않네요 할말이 없습니다.

 

 

근접사진 보니까 마음이 더 아프네요 얼룩덜룩 상처가 나 있는게 얼마나 아팠을까 싶습니다. 이런건 강아지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대동단결 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