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허영지 대형 쌍추쌈 동영상 룸메이트, 허영지 과거 사진

by 하늘학교 2014. 10. 5.
반응형

허영지 대형 상추쌈 동영상 룸메이트, 허영지 과거 사진

 

아이돌은 채소를 좋아하나요? 룸메이트 에서 고기를 먹게 되었는데 허영지 양이 아주 맛있게 쌈을 싸서 먹어서 멤버들을 당황케 하였습니다. 이유는 함께 식사를 하던 써니양과 비교가되는 대형 상추쌈 때문이였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쌈을 먹는가 보다 했는데 다음쌈에서 채소를 손에 올려넣는데 1~2장이 아닌 3~4장을 올려서 쌈을 싸기 시작합니다. 조세호씨가 잘먹네 그런데 너무 많은거 같아서 원래 그렇게 먹어? 하고 물어보니 허영지 양이 네~ 라면서 쑥스러운듯 귀엽게 답하였습니다.  

 

허영지 상추쌈 동영상 보기

 

허영지 대형 상추쌈 폭풍흡입 - 룸메이트 / SBS

>동영상보기

 

허영지양의 헤어스타일이 머리를 묶는게 더 잘어울리시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화장도 연하게 하시는게 더 청순해 보이는거 같아요

 

 

 

 

 

 

 

 

 

한쌈을 크게 싸서 입에 넣으십니다. 잘 드시는거 같습니다. 방송 때문에 이렇게 드시는건지 아니면 원래 이렇게 드시는건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먹을꺼 앞에서 깨작 거리는것보다 보기 좋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양쪽볼을 왔다 갔다 하면서 맛있게 드십니다. 아 ~ 헤어 스타일 바꿔주고 싶어요 머리색상도여 앞머리가 은근히 어울리지 않습니다. 그냥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팬 여러분은 미워하지 마세요

 

 

써니양의 쌈과, 영지양의 쌈 크기를 비교해 보세요 확실히 다른거 같습니다. 영지양이 맛있게 드시는거 같습니다. 채소가 몸에 좋다고 하니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중학교 시절사진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