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규리 한국화 그림실력 공개 동영상 정글의법칙, 김규리 개명, 김규리 수영복, 김민선 김규리 나이

by 하늘학교 2014. 10. 4.
반응형

김규리 한국화 그림실력 공개 동영상 정글의법칙, 김규리 개명, 김규리 수영복, 김민선 김규리 나이

 

홍일점으로 정글의 법칙에 있는 김규리씨가 자신의 그림실력을 뽐내었습니다. 그것도 무척이나 어렵다는 한국화 실력을 보여주셨는데요, 이게 어려운게 먹물의 농도만으로 그림을 표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과거 영화 미인도 촬영을 위해서 약 1달간 한국화를 배웠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붓을 놓지 않고 실력을 쌓아서 지금은 매우 멋진 그림을 실력을 가지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재미있었던건 먹물이 아닌 그야말로 자연에 있는 천연재료를 이용해서 즉석해서 그림을 그리셨는데 이건 아마추어 이상의 실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규리 그림실력 동영상 보기

 

남다른 그림실력 뽐낸 김규리 화백 - 정글의법칙 / SBS

>동영상보기

 

실은 제가 그림을 보는 눈이 없기 때문에 엄청 잘그렸다는 표현을 사용하였는데요 전문가 분들이 보셨을때 견해는 다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제 기준으로 아마추어 이상의 실력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천연물감을 이용해서 만들어 보신다고 하십니다. 사실 오늘 방송에 앞서 스노쿨링 장비를 이용해서 바다에서 수영하는 모습이 인어같다는 말도 있었습니다. 수영실력도 수준급이셨습니다. 그런데 원피스 수영복이 일반 원피스가 아니라 USA용 같았습니다. 라인이 많이 굴곡지더라구요

 

 

김규리씨가 선택한 피사체 입니다. 역시 자연의 신비가 느껴집니다. 많은 분들이 김민선과 김규리에 대해서 혼동을 하시는데요, 처음 데뷔는 김민선으로 하셨거 이후에 김규리로 개명? 하셨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김규리씨 나이는 79년생 양띠로 만으로 35세 이십니다.

 

천연재료를 이용해서 이만큼 그리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재능도 있어야지만 무던한 노력으로 인해서 나온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성격한번 진짜 소탈하신거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