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장윤정 아들, 허각 아들 공개 동영상, 장윤정아기사진, 장윤정 아들이름, 장윤정 출산후 모습

by 하늘학교 2014. 10. 3.
반응형

장윤정 아들, 허각 아들 공개 동영상, 장윤정 아기사진, 장윤정 아들이름, 장윤정 출산후 모습

 

해피투게더에 장윤정씨와 허각 씨가 출연하여서, 자신의 아들을 공개 하였습니다. 특히나 장윤정씨는 출산이후 첫 출연한 예능이였기에 MC들의 관심이 특별했습니다.

 

 

이날 장윤정씨는 왜 일을 하는게 좋은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셨는데요 육아의 고충을 우회적으로 말씀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남편이자 아나운서 도경환씨도 최근에 주말에 출근을 할 정도로 열심히 일을 한다며, 육아를 유머로 승화 하는 예능감을 다시한번 보여주기도 하셨습니다.  

 

장윤정 아들, 허악아들 동영상 보기

 

해피투게더 장윤정 꼼꼼이 백일사진 공개 / KBS

>동영상보기

 

출산이후 다이어트를 혹독하게 하신듯 싶습니다. 장윤정씨의 아들 이름은 도여우 입니다. 그런데 처녀때 처럼 돌아가실려면 아직 산을 많이 넘으셔야 할꺼 같습니다.

 

 

 

 

 

 

 

 

 

장윤정씨가 명언을 남기셨는데요, 출근이 왜 휴가라는줄 알겠어요!! 라면서 육아의 고충을 우회적으로 말씀을 하셨습니다. 저도 주변분들을 보면 많은 분들이 수면 부족으로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특히나 엄마들은 출산후 산후우울증이 오는게 집에만 있다 보니 그런다고 합니다. 외출은 분명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장윤정 씨의 아들 입니다. 이름이 도연우 이구요 당시 태명이 꼼꼼이 였다고 합니다. 백일 사진이라고 하는데,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엄마들이 다들 똑같나 봐요 백일사진은 다들 이런 자세로 반지를 껴고 촬영을 하는거 같습니다. 아무튼 귀엽습니다.

 

허각아들 입니다. 이름이 허건 입니다. 완전히 귀엽게 생겼네요 얼굴이 뽀샤시 한게 말이죠, 허각씨를 닮지 않은거 같은데 엄마를 많이 닮아 보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많은 부분이 공개 되었는데, 엄마 아빠들의 마음은 연예인들도 다들 똑같다는거 느꼈습니다. 부성애와 모성애 잘 느꼈습니다. 예쁘게 키우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