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지드래곤 마약사진 인스타그램 몰리 논란, 몰리란,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주소

by 하늘학교 2014. 10. 2.
반응형

지드래곤 마약사진 인스타그램 몰리 논란, 몰리란,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주소

 

인기 아이돌 그룹이자 패션리더로 알려진 지드래곤이 다시한번 마약논란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이걸 자신이 올린건지 아니면 해킹을 당한건지 여부는 모르겠지만 자신의 인스타그램 에 마약류인 몰리로 추정되는 사진을 몰렸습니다. 대체 왜 이런 행동을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몰리란 흔히 알고 있는 엑스터시의 일종으로 가격이 저렴해서 미국 젊은이들사이에서 급속도로 전파가 되었던 마약입니다. 과거 지드래곤이 마약을 하지 않았나? 라는 루머가 돌았는데 이제 그 루머의 진실공방이 이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문제의 사진 보기

 

지드래곤 인스타 그램 주소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가루로 만든 하트위에 몰리라고 써있습니다. 영어 흘림체가 무척 멋지네요 어디서 사진을 가져온 걸까요? 우선 이 사진이 어디서 난건지가 궁금합니다. 본인이 촬영한 거라면 심각해 집니다.

 

 

 

 

 

 

 

 

 

 

각종 의혹만 쌓여가고 있는거 같은데 이 부분에 대해서 본인이나 소속사가 명확하게 선을 그어주어야 할듯 싶습니다. 그러지 않다면 지드래곤의 이미지와 회사도 좋아지지 않을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삭발을 감행하고 염색을 한다면 정말로 진지하게 수사당국에서 관찰을 해보아야 할듯 싶습니다. 노래 좋아하는 가수인데 왜 이렇게 시끄러운지 모르겠네요 이번일 잘 마무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