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성훈집 가격 평면도 주상복합 아파트 위치

by 하늘학교 2014. 10. 1.
반응형

추성훈집 가격 평면도 주상복합 아파트 위치

 

얼마전 UFC에 오랜만에 복귀하여서 승리를 거둔 슈퍼맨 추성훈씨의 집 가격에 많은 네티즌들이 놀라워 하고 있습니다. 일단 공개된 평면도를 보아도 엄청나기도 하지만 주상복합 아파트 답게 전망이 정말 최고입니다. 방송을 통해서 통유리로 외관을 바라보는 모습이 공개되었을때 많은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대체 추성훈의 수입은 얼마나 되길래 이런곳에서 살고 있을까? 그곳의 아파트 가격은 얼마정도 되지? 라는 의문이 생겼고, 대략적인 정보를 토대로 추정을 해보게 됩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추성훈씨는 월세 아파트에 살고 있으며 대략 1천만원에 가까운 월세를 매다 질분하는걸로 추정됩니다.  

 

추성훈 아파트 전망보기

 

추블리 부녀 아내맞이 대청소 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처음 이 사진이 공개되면서 추성훈의 집 위치가 어디일까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위치는 도쿄도 미나토구에 위치한 시바우라 아일랜드 에어타워 라는 주상복합 아파트 입니다.

 

 

 

 

 

 

 

 

 

사진에서 보면 알듯이 도쿄에 있는 해안부를 매립해서 만든곳 입니다. 1912년도에 매립되었고 이후에 재개발을 하고 추성훈씨가 살고있는 아파트 4동이 들어섰습니다. 이곳에는 매달월세를 내는게2동, 그리고 분야형2동 이렇게 나누어 진다 합니다.

 

 

추성훈씨가 살고있는 아파트 평면도 입니다. 대충 보아도 40평 정도는 되어 보이며 이곳의 35평월세가 월 600만원임을 감안할때 추성훈씨 집은 대략 750 정도를 추정해 보게 됩니다.  그리고 일본의 경우는 주차장이 있어야만 차를 구입할수 있는 시스템 이기에 주차비 와 관리비 등을 고려하면 월 임대료로 1천 가까이 내지 않을까 추정이 됩니다.

 

 

이곳은 부자동네 라고 합니다. 그리고 근린시설도 좋아서 인기라고 하네요,  추성훈씨가 많은 부를 축적을 했나 봅니다. 그리고 아내분께서도 일본 모델로 유명하시니 이런 생활이 유지가 되는거 같습니다. 25평기준으로 한국돈 9억원대라고 하네요 분양을 하게되면요...상상할수 없는 금액입니다.

 

공동구역이 이렇게 좋습니다. 그외에도 항상 1층에 도우미 분들이 대기해서 여러가지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역시 부자동네에 있는 아파트 같습니다. 추성훈씨 장기간 경기를 안해서 힘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습니다. 진짜 슈퍼맨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