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현정화 음주운전 사고 블랙박스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10. 1.
반응형

현정화 음주운전 사고 블랙박스 동영상

 

마사회 소속 감독이 현정화 감독이 면허취소 기준의 2배가 넘는 0.20의 혈줄알콜농도로 운전대를 잡고 운전을 하다 택시와 충돌하는 음주운전 사고를 발생하였습니다. 당시 현장의 기록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주운전 하는 사람들은 살인자라고 생각합니다.

 

 

이날 사고는 현감독의 흰색재규어가 빨강색 정지 신호등에 신호 위반을 하고 달리다가 신호를 받고 오는 검정색 모범택시와 충돌을 하였습니다. 옆에있던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 슬글 슬금 앞으로 나오는 모습이 평소자주 했던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현정화 음주운전 블랙박스 동영상 보기

 

탁구여제 현정화 감독 분당서 만취상태 교통사고 / MBC

>동영상보기

 

개인적으로 현정화 감독을 좋아하고 방송에 출연해도 수줍어 하는 모습에서 인간미까지 느꼈던 분인데, 이번 사건 사고 모습을 보면서 실망이 무척컸습니다.

 

 

 

 

 

 

 

 

 

신호는 빨강색 정지 신호입니다. 이때 우측에서 현정화 감독의 흰색 재규어 차량이 앞으로 나오는게 보입니다. 빨강색으로 동그라미 쳐진 차량입니다.

 

 

잠시 기다리면서 망설이는건지, 좌우 주변을 살피는건지 정차를 하더니 이네 바로 신호를 무시하고 앞으로 질주를 합니다. 그리고 우측에서 검정색 택시가 달려오는게 보입니다.

 

 

택시와 바로 충돌을 하였고 달려오는 서로의 힘에 못이겨 차량이 좌측으로 쏠리게 됩니다. 여기서 차량은 인도에 있는 기둥까지 부딪치고 나서야 차량이 멈추게 됩니다.

 

사고순간 확대사진 입니다. 음주운전에 신호위반에 도대체 왜 이런 행동을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술마시고 운전하면 기분이 좋나요? 스트레스 풀려고 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어렵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