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박근혜 지지율 다시 반등, 정당 지지율, 박원순, 김무성, 문재인 지지율

by 하늘학교 2014. 9. 29.
반응형

박근혜 지지율 다시반등, 정당 지지율, 박원순 김무성 문재인 지지율

 

박근혜 대통령의 지지율이 다시 상승세 입니다. 50% 이하로 떨어지면서 분위기가 좋지 않을꺼라 생각했는데 다시 올라섰습니다. 지지층이 탄탄하나 보니 금새 쉽사리 절반이상의 지지율을 받는듯 싶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도가 얼마전 있었던 UN 기조연설 이후 다시 반등하였습니다. 리얼미터 발표에 의하며 취임 83주차 지지율이 1주일전에 비하여 2.0% 상승하여 51.8% 기록한 상태입니다. 얼마전 담배값 인상등 서민증세 논란으로 지지율이 떨어졌는데 만회가 되었네요  

 

박근혜 대통령 지지율 보기

 

외교행보 박근혜 대통령 지지율 반등 50% 재진입 / 리얼미터

>지지율 원문보기

 

개인적으로 인터넷 여론을 보면 항상 댓글이 많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실제 오프라인 여론은 이것과 다른듯 싶습니다. 그 이유는 인터넷 사용자 연령층 때문일까요?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도 2014년 9월4주차 입니다. 긍정평가는 파랑색 부정평가는 빨강색 입니다. 표집오차가 95% 신뢰수준 이라고 합니다.

 

 

새누리당과 새정치연합의 정당 지지율 입니다. 새누리당은 상승하였고 새정치는 하락을 하였습니다. 특히나 주목해야 할껀 새정치는 정당 창설이래 최저치를 기록을 하였습니다.

대선주자 지지도 입니다. 1위는 역시 박원순 이며 그뒤를 이어 김무성 의원도 있습니다. 박원순 시장님은 0.8 하락한 19.3% 를 기록하였고 김무성 의원은 0.1% 오른 15.9%로 2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