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태티서 게릴라 데이트 동영상 연예가중계

by 하늘학교 2014. 9. 28.
반응형

태티서 게릴라 데이트 동영상 연예가중계

 

소녀시대 유닛멤버? 태티서 가 연예가중계에 출연하여 게릴라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원래 현장에 아무도 없었는데 1~2분만에 태티서가 나온다는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는데요, 역시 소시의 인기는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남녀 노소 불문하고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다이어트에 신경쓰시는 여자 아이돌 그룹을 배려해서 치킨을 먹으면서 인터뷰 하는게 진행되었는데요, 왠 치킨인가 싶기도 했고, 중요한건 4명이서 1마리 시켜서 먹는거 같았습니다. 원래 2명당 1마리 아닌가요? 아무튼 이렇게 인터뷰가 진행되면서 우리가 몰랐던 사실이 많이 알려졌습니다.  

 

태티서 게릴라데이트 동영상 보기

 

연예가중계-티파니 태티서 소녀시대 이름마음에 안들어 / KBS

>동영상보기

 

이날 가장 먹성있게 치킨을 맛있게 드신분이 있다면 티파니씨 입니다. 과거에는 티파니양 이라고 했는데 이제는 나이가 있다보니 티파니씨 라는 호칭이 어울리네요

 

 

 

 

 

 

 

 

 

멤버들 별로 음료수 드시는 취향이 다른건지 아니면 주는데로 드신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태연씨는 스프라이트 아님 사이다로 보입니다.

 

 

태연씨 주목해야 할께 라미네이트 새로 하신건지 미백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멤버들중 유독 흰색 치아가 무척 도드라지게 잘 보이시더라구요

 

막내빼고 다들 연인이 있는데, 예쁘게 사귀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생활 부분이라서 말하기 그렇기에 이부분은 생략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