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색캠핑장 특이한 글램핑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9. 23.
반응형

이색캠핑장 특이한 글램핑 동영상

 

재미있는 캠핑장이 늘어나고 있고 그와 더불어 글램핑도 계속 발전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과거 팬션으로 통했던게 이제는 글램핑 으로 통하는게 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느데요 개인적으로 이걸 캠피의 묘미일까 싶기도 합니다.

 

 

금액적인 면도 솔직히 부담이 무척 부담스러운것도 사실이지만, 캠핑장비가 없고 가끔 캠핑의 기분을 느끼고 편리함을 원하는 분들께는 딱 맞는게 글램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구나 오늘 방송에 출연한곳처럼 깨끗하고 특이하다면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마련입니다.  

 

글램핑 동영상 보기

 

신기하고 이색적인 캠핑장 / SBS

>동영상보기

 

이게 무엇으로 보이나요? 라는걸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우주선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특이하긴 합니다.

 

 

 

 

 

 

 

 

 

글램핑을 한번도 이용해 본적이 없지만 특이하게 생긴건 맞는거 같습니다. 독립적인 느낌도 들어서 좋은거 같구요

 

 

하지만 역시나 캠핑보다는 금액이 비싸겠지요? 저의 경우는 홈쇼핑에서 세트로 판매하는 무척이나 저렴한걸로, 1일 1만원에 이용할수 있는 캠핑장을 이용하는데 글램핑은 이것보다 훨씬 비싸겠지요?!

 

 

그래도 캠핑장비를 구입해야 하는 부담, 그리고 장비를 설치하고 보관하고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까지 고려한다면 분명 매력적인거 사실인듯 싶습니다.

 

 

형편이 된다면 한번 방문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재미있을꺼 같기도 합니다. 방송에 소개까지 되었으니 많이 가실듯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