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is 한국인 있다 조직원 자백 뉴스 동영상, 영국인 참수 조직원 몽타주

by 하늘학교 2014. 9. 15.
반응형

is 한국인 있다 조직원 자백 뉴스 동영상, 영국인 참수 조직원 몽타주

 

미국이 대대적인 공습을 하겠다고 선언을 하였고 이 가운데 IS는 영국인 인질을 또 참수하였습니다. 끔찍한 일이 되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조직원중 10대 소녀가 생포되었고 IS 에 한국인 조직원도 있다고 증언을 하였습니다.

 

 

근데, 여기서 중요한건 한국인이 북한인지 아니면 대한민국 인지 여부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북한의 용병이지 않을까 라는 추론을 해봅니다. 미국에서 IS 조직원을 처음 1만 5천명으로 생각하다가 지금 3만5천명으로 늘렸는데, 그중 1만5천명 가량이 외국에서 들어온 용병이라고 합니다.  

 

IS 한국이 조직원 있다 증언 동영상 보기

 

IS 조직원에 한국인도 지원 / YTN

>동영상보기

 

증언에 따르면 중국인도 있다고 하니, 조선족 또는 북한사람들이 이곳으로 흘러갔고 이게 그냥 한국인으로 발표된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10대 사우디아라비아인 IS 조직원이 체포되었습니다. 처음 미국인 기자를 참수한 인물은 영국에서 랩퍼로 활동한 인물로, 미영 공조수사로 인물이 밝혀졌고 지금 집중 추적중 입니다.

 

 

이 조직원의 증언과, 이번 범인의 모습까지 진짜로 많은 용병들이 이곳에 있는거 같습니다. 마치 살인을 하는걸 즐겨보기 위해서 오고, 신분을 들키지 않고  세탁을 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려는 그런 사람들? 영화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분명 마약에 취해있거나, 세티즌 처럼 가학적인 자극을 찾기위해서 이곳에 몰려든 외국인들이 있을껄로 보입니다. 이번에 지정된 영국범인은 11억짜리 집에서 살정도로 랩퍼로서 유명했던 인물입니다.

 

 

http://b-life.tistory.com/1882

 

위에 영국랩퍼 범인의 얼굴이 공개된 주소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잡힌 조직원의 말에 의하면 22일동안 종교세뇌교육을 받는다고 하니 약물사용도 있을껄로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