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진짜사나이 라미란 주부마녀, 라미란 당직사관 점호 동영상, 여군특집

by 하늘학교 2014. 9. 14.
반응형

진짜사나이 라미란 주부마녀, 라미란 당직사관 점호 동영상, 여군특집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의 큰언니 라미란씨가 1일 당직사관이 되어서 점호를 하였습니다. 이날 첫번째 점호를 할때 얼음마녀께서 잘 하는지 지켜보았고, 왜 그렇게 어설프게 하냐는 지적을 받은후 주부마녀로 빙의 되어서 날카로운 점호를 하였습니다. 중간 인터뷰를 할때 잠시 연기를 하는거다. 그리고 재미있었다 면서 당신의 심정을 말씀 하기도 하셨습니다.

 

 

얼음마녀? 분께서도 2번째 점호는 마음에 드셨는지 특별하게 지적을 하지 않았던 라미란씨의 점호는 그야말로 훈련생들의 진땀을 흘리게 하였습니다. 또한 같은 멤버들로 구성된 곳에서 점호도 번호 다시 , 다시, 다시이~~!! 라면서 무서움을 드러내서 다들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라미란 당직사관 점호 동영상 보기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 주부마녀로 빙의 당직사관 / MBC

>동영상보기

 

다들 이때까지는 라미란 부사관이 그래도 편하게 해주겠지 일찍 잠들겠지 하는 생각을 했는데 경례가 끝나고 바로 지적이 시작되어서 순간 공기가 무거워 집니다.

 

 

 

 

 

 

 

 

 

얼음마녀에게 지적당하고 , 진짜 연기모드로 분위기 바꾸어서 몰입하게 됩니다. 스트레스좀 풀으셨을꺼 같습니다.

 

 

같은여자라서, 청소하기 어려운곳의 위생상태를 예리하게 지적하고 점검을 하게 됩니다. 주부마녀 라고 별명이 생겼습니다.

 

 

이제 같은 연예인 멤버들의 점호가 이루어 집니다. 번호가 잘못된걸 알고 바로 중간에 지적하고 다시 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어지는 또 실수, 맹승지양 왜이리 어리버리 타시는지 그리고 또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라고 합니다.

 

그래도 다른 내무반 보다 간단하게 점호를 끝냈는데 이 와중에도 얼음마녀 분은 계속 잘못된 곳을 찾으십니다. 그리고 드디어 찾으시게 되고 이어지는 지적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