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는 남자다 카라 출연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9. 13.
반응형

나는 남자다 카라 출연 동영상

 

요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나는 남자다에 여신으로 걸그룹 카라양이 나왔습니다. 역시나 현장의 반응은 뜨거웠구요, MC들 또한 격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날 카라가 남자들에게 던진 질문은 노출에 대한 부분이였는데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왔지만 특히나 유상무씨는 노출에 대하여 절대 안된다는 입장을 고수하였습니다.

 

 

하지만, 다들 짧은 치마는 안된다는 입장이였지만 큰형 임원희씨는 몸매만 된다면 OK라는 반응을 보여서 카라의 반응은 오~ 였습니다. 과거 김구라씨가 그랬죠 노출 하시는거면 당당하게 하시라고, 그리고 노출을 했고 남자들이 그걸 바라보는걸 불쾌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그걸 불쾌하게 생각하고 남자들에게 죄가 있는것처럼 따지듯이 묻는다면 처음부터 노출이 심한옷을 입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그말에 100% 공감합니다.  

 

카라 동영상 보기

 

나는 남자다 유상무 내여자 친구는 외출조차 하면 안된다 / KBS

>동영상보기

 

 

카라의 응원의 하마디와 특별무대 맘마미아 - 나는 남자다 / KBS

>동영상보기

 

 

개인적으로, 노출하고 다니시면서 남자들의 시선을 비난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왜 벗은 사람은 따로 있는데, 남자들이 죄인처럼 고개를 돌리고 다녀야 하나요?

 

 

 

 

 

 

 

 

 

구하라씨 얼굴이 더 예뻐지셨습니다. 과거에는 입 주변이 조금 돌출형 이였는데 그게 사라졌네요, 메이크업 효과 일까요?

 

 

임원희씨 짧은 치마 몸매가 된다면 좋다고 하였습니다. 보기에도 자랑스러우니까~!!

역시 관대하십니다.

 

규리양 남자들의 새로운 면모를 아신듯 싶습니다. 요즘 예능 선택에 고민이 될정도로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재미를 주고 있는데 남자의 자격 한번 봐보시길 바랍니다. 재미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