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걸스데이 진짜 돼지같다 대기실 동영상 공개

by 하늘학교 2014. 9. 5.
반응형

걸스데이 진짜 돼지같다 대기실 동영상 공개

 

5일 걸스데이가 추석 휴가 를 받았다는 기사와 함께, 얼마전 무대뒤 대기실에서 진짜 돼지같다라는 동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걸스데이 멤버들의 과자먹는 모습인데요 이걸 뭐라고 해야할지 잘 드시네요

 

 

이렇게 먹으면서도 균형잡힌 몸매를 유지할수 있는건 아무래도 아이돌이다 보니 안무동작도 격하고 연습도 많이해서 그러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식사 대신 과자를 주식으로 삼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식신 걸스데이 라는 새로운 별명이 생길듯 싶습니다.  

 

걸스데이 돼지같다 동영상 보기

 

걸스데이 진짜 돼지같다 / 유튜브

>동영상보기

 

옆에 있는게 누구인가 싶었는데 유라양 이였습니다. 앞머리 고데기로 말고 있는게 이런 아이돌도 있구나 싶습니다.

 

 

 

 

 

 

 

 

 

 

카메라 앞에서도 이런 모습 아무렇지 않은듯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이또한 팬들에게는 자연스러워서 더 보기 좋습니다.

 

 

한입 가득 입을 벌리고 과자를 맛있게 드시는데요, 하나씩 예쁘게 드셔도 되는데 그런건 개의치 않습니다.

 

이때 카메라의 사각지대에 숨어있던 인물이 나옵니다. 입안가득 과자을 드시고 계시네요 볼살이 빵빵 하고 오르셨습니다.

 

때론 이렇게 꾸미지 않는 모습이 걸스데이의 매력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움 때문에 오히려 다른 그룹들과 차별점도 있는거 같구요, 앞으로 좋은 활동이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