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국주 김우빈 CF 소감 동영상, 김우빈 첫인사말 내용, 이국주 꿀벌의상

by 하늘학교 2014. 9. 3.
반응형

이국주 김우빈 CF 소감 동영상, 김우빈 첫인사말 내용, 이국주 꿀벌의상

 

tvn 택시에 이국주씨가 출연하여서 김우빈씨와 CF를 촬영했던 당시에 대해서 말씀을 하였습니다. MC이영자씨가 실제로 봤는데 잘생겼으면 소리질러 라는 말에 이국주씨는 망설임 없이 환호성을 내셨습니다. 진짜 잘생긴듯 싶습니다.

 

 

처음 김우빈씨와 CF를 촬영할때 너무 좋았는데 내색을 하면 싫어할까봐서 일부러 내색을 하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우빈씨가 먼저 첫인사를 건넸는데 뒤어어서 하신말씀 때문에 이국주씨가 설레였다고 합니다. 바로 누나 때문에 코빅을 봐요 였습니다. 이말이 그렇게 좋으셨는지 이국주씨 표정이 너무 밝아보였습니다.  

 

이국주 김우빈 CF소감 동영상 보기

 

수지에 이어 김우빈과 같이 CF찍은 이국주 - 현장토크쇼 택시 / tvN

>동영상보기

 

당시 이국주씨가 꿀벌의상을 입고 나오셨는데 NG영상이 공개되었을때 웃음바다가 되었던게 기억에 남습니다.

 

 

 

 

 

 

 

 

 

자신이 좋은 내색을 하면 싫어할까봐 걱정을 했다고 합니다. 김우빈씨 인상이 날카로워서 그럴까요? 이국주씨 자격지심일까요? 둘다 스타인데 왜 그런 생각을?

 

 

첫만남에서 첫인사를 먼저 건넨 김우빈 그 인사말이 너무 좋으셨다고 합니다.

 

 

광고현장에서 김우빈이 이국주에게 했던말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십니다.

 

누나 때문에 코빅을 봐요, 코빅은 이국주씨가 출연하는 개그프로그램 입니다. 개콘과 같은거라고 생각하시면 될꺼에요, 이날 11살 차이 남동생분도 함께 출연하였는데 커플댄스가 대박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