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왔다 장보리 42회 예고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8. 31.
반응형

왔다 장보리 42회 예고 동영상

 

41회 방송 마지막 부분에서 여민정의 계략에 또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구나 라는 생각을 잠시했던 왔다 장보리 하지만 마지막에 반전이 있어서, 31일 방송될 42회가 더 기대가 됩니다.

 

 

연민정의 자신의 차량에 남편인 재히가 위치추적 장치를 장착한걸 알게되어서 그걸 이용해 문지상을 공격하고, 곤경에 처한 자신의 위치를 역전시켜 볼려는 계략을 짜지만 너무 많이 당해서 그런가요? 문지상은 모든걸 예측하고 자신을 찾아온 재희에게 과거 연민정과 언약식 약속을 했던 동영상을 보여주게 됩니다.  

 

왔다 장보리 42회 예고 동영상 보기

 

왔다 장보리 42회예고 / MBC

>동영상보기

 

재희는 이제 모든걸 깨닫게 됩니다 연민정은 이런 재희에게 무릎꿇고 용서를 빌지만 그동안 속았다는 분노를 따귀를 때리면서 표출하게 됩니다.

 

 

 

 

 

 

 

 

 

 

역시 바로 연기를 하고 있네요 연민정 이라는 역화를 이유리 씨가 하지 않았다면 아무도 소화해 내지 못했을꺼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정말 열심히 잘못했다고 하네요, 어짜피 거짓눈물이지만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 너무 과하지 않나 싶습니다.

 

 

재화와 장보리 결혼을 하게 해주는게 어떻냐고 물어봅니다. 어서빨리 단비의 친엄마가 누군지 밝혀져야 할듯 싶은데요 어서 속전속결되면 좋겠습니다.

 

 

청혼하는 모습인가 봐요 뒤에 계시는 분들은 아이돌 가수분 같은데 요즘 가수들을 잘몰라서요 혹시 아시는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화 너무 행복해 하는 얼굴입니다. 혹시 결혼허락 을 받고 그 이후에 청혼을 하는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이건 저의 추론 입니다.

 

모든게 밝혀지고 연민정이 다시 반격을 할려고 하는데요, 문제는 자신의 친딸을 이용하는거 같습니다. 여기서 스스로가 반성을 하고 왠지 착해지는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 하는 저의 예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