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송유빈 현아 디스글, 슈퍼스타k6 송유빈 일진설, 송유빈 과거, 슈스케 송유빈, 부천 아이유, 송유빈 술담배 해명글

by 하늘학교 2014. 8. 23.
반응형

송유빈 현아 디스글, 슈퍼스타k6 송유빈 일진설, 송유빈 과거, 슈스케 송유빈, 부천아이유, 송유빈 술담배 해명글

 

이번에도 여고생 출연자가 또다시 학생신분에 맞지 않는 행동을 했다고 주장하는 글들이 인터넷에 퍼졌습니다. 바로 부천 아이유로 불리는 송유빈양인데요, 슈퍼스타k6 일명 슈스케에 출연하였는데 과거 술담배를 즐비한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정확하게 본인인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일단 주장하는 글들만 있습니다.

 

 

송유빈양 본인이 아니라고 하고 있으며, 마녀사냥이며 상처 받는다고 호소하는 듯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것도 일단 본인인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중에서 잘못된 부분을 떠나서, 앞으로 가수가 되면 틀림없이 문제가 될만한 부분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특정가수를 지칭하고 비난하는 디스글을 버젓이 공개가 되었으며 그 수위가 무척이나 심각합니다.

현재 슈스케 제작진은 신중하게 사실확인중 이라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놓고 있으며 이번 사건의 파장은 걷잡을수 없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소유빈 보기

 

 

일단 송유빈 양의 해명글이라고 합니다. 방황한적은 있지만 고1때부터 가식없이 사람을 대하여 왔고 후회없이 깨끗이 잘 살았다고 자부한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스스로인성에 대해서 평가하는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가수가 된다면, 그분께서는 선배가 되는건데 어떻게 얼굴을 보고 살아야 하는건가요? 여기에 대해서 가수가 꿈인 애가 과거관리를 못했다는 댓글이 많이 남겨지고 있습니다.

 

 

방황을 잠시 하였다고 하는데, 이게 그 방황의 흔적인지요? 이게 본인이 맞고 사실이라면 경찰은 미성년자인 송유빈 양에게 저렇게 장사를 했던 가게를 찾아서 행정처분 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보다 좋은 증거도 없을꺼라 생각됩니다.

 

 

이곳도 다른장소로 보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어서 빨리 이 장소를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행정처분을 내리는게 맞을듯 싶습니다.

 

 

가수 나나 가 자신이 과거 방황했던거에 대해서 후회하지 않는다는식으로 발언을 한적이 있습니다. 이게 청소년들에게 미치는 영향일까요? 송유빈 양도 어물쩡 넘어가고 추후에 나는 그때 당시가 후회스럽지 않다라고 하면 끝나는 건가요?!

 

 

요즘 애들 다 그런다, 실수이다 라고 충분히 말할수 있습니다. 다만 이게 다른 청소년들에게 악영향을 미칠까봐서 그게 걱정입니다. 이해할수 있는 범주내 이지만 스스로가 반성하는 모습이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는다는게 안타까울 뿐이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