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맥심 모카골드 해외반응, 한국커피 아마존 미국반응

by 하늘학교 2014. 8. 22.
반응형

맥심 모카골드 해외반응, 한국커피 아마존 미국반응

 

국내에서 인스턴트 커피로 가장 인기가 있는건 아무래도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입니다. 그 달콤함과 커피향은 솔직히 입에 한번 대고 나면 끊기가 어려울 정도인데요 저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근데 이게 해외에서도 인기입니다.

 

 

미국인들은 인스턴트 커피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커피포트를 이용해서 내려 마시거나 스타벅스를 이용합니다. 미국 스타벅스는 한국보다 커피값이 많이 저렴해서 큰 부담없이 마실수 있는 금액입니다.

아무튼 미국 아마존에 맥심모카골드 에 대해서 글이 올라왔고 해외반응이 뜨거워서 몇개 가지고 왔습니다. 대박입니다. 이게 바로 한국의 입맛이 전세계에서 공감대를 형성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보기

 

 

미국 아마존닷컴에 당당하게 올라와 있는 맥심커피, 이나영씨 글로벌 세계진출 싸이처럼 강제로 하셨네요!!

 

 

외국형들은 이야기는 이건 한봉지에 커피, 크림 설탕이 다 들어있다 이 조합이 완벽하게 잘 맞는다 입니다. 인스턴트 커피에 대한 생각을 바꾸게 되었음

 

 

너무 편리하다 필요한건 뜨거운물 뿐이다. 최고이다 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양덕녀석들 좋아 죽는군요

 

 

칼로리가 낮은거도 아니고 지방이 적은것도 아니지만 너무 맛있어 라면서 높은 칼로리가 두렵지만 끊을수 없는 마성의 맛을 표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항상 가방에 넣고 다닌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모두다 하는말은 역시 달콤하다 였습니다. 단거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긴 합니다. 그래서 저도 자주 애용합니다. 언제 한국와서 진정한 캔커피 한번 주고 싶네요 5백원의 행복 레쓰비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