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걸스데이 유라 유재석 초상화, 유재석 치열, 유라 그림실력 동영상, 유재석 영정사진

by 하늘학교 2014. 8. 22.
반응형

걸스데이 유라 유재석 초상화, 유재석 치열, 유라 그림실력 동영상, 유재석 영정사진

 

해피투게더에 걸스데이 유라양이 출연하여서 유재석 씨에게 자신이 직접그린 그림을 선물했습니다. 그림은 유재석씨 초상화 인데요 치열까지 완벽하게 재연하였서 자신의 그림실력을 뽐냈습니다. 근데 딱 봐도 진짜 잘 그리십니다.

 

 

너무도 빼어난 그림 실력 때문에 유재석 씨가 웃으면서 농담으로 영정사진으로 사용하겠다고 했는데요, 이때 우리의 박미선씨가 조금더 배워보지 그랬냐고 하니까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취미로 그릴수 있었다. 지금은 대학에서 다른걸 공부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확실히 연예인 분들이 예체능 쪽에 끼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서양화나 동양화을 취미로 하시는분도 있고 디자인쪽에서 활동하거나 공부를 배우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라 동영상 보기

 

걸스데이 유라 유재석 초상화 선물 - 해피투게더 / SBS

>동영상보기

 

 

유재석씨도 보시면서 감탄을 하였습니다. 근데 제가 봐도 진짜 잘 그리셨습니다. 연필로 저렇게 그릴수 있다니, 정말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계시는거 같습니다.

 

 

좌측이 그린거 우측이 사진 입니다. 잘그렸습니다. 다들 대단하다고 했던게 바로 치열입니다. 유재석씨 치열이 반듯하지는 않죠!!

 

 

분위기상 유재석씨 자신의 영정사진으로 사용하겠다고 해서 스튜디오 안이 잠시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박미선씨가 그림을 더 공부해 보지 라는 질문에, 연예계 활동하면서 취미로 그리는것은 가능하니까 라고 답하였습니다. 좋아는 하는데 직업으로 하기에는 싫으셨나봐요

 

지금은 대학에서 다른 전공공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월이 흘러서 진지하게 그림을 그려서 팬들을 위해서 개인전 한번 열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보다 더 공부를 하면 분명 지금보다 향상될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