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2014 롤드컵 한국홍보영상, 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일정

by 하늘학교 2014. 8. 20.
반응형

2014 롤드컵 한국홍보영상, 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일정

 

조금 있으면 많은 게이머 분들이 기다리던 2014 롤드컵 이 개최됩니다. 정식이름은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쉽 입니다. 일정은 9우러18일 부터 10월19일까지 입니다. 2013년도 우승팀이 한국의 SK텔레콤 T1 입니다. 역시나 게임하면 한국인 이유가 있죠

 

 

이번에 공개된 롤드컵 홍보영상 보면 젊음도 느껴지고, 패기도 엿보이고 합니다. 제가 스피커가 없어서 소리를 듣지 못하고 정확하게 영상에만 집중하고 봤는데 그런게 막연하게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요!!

롤에서 한국사람들과 게임을 하지 않을려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저는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너무 잘해서 그런다고 하네요!! 요즘 스타크래프트1 를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가끔 오래된 게임도 한번 해보고 그러세요 잊고 있었던 그때 당시의 기억들이 떠오를때가 있답니다.  

 

롤드컵 동영상 보기

 

롤 2014 월드챔피온 / 유튜브

>동영상보기

 

 

이런 분위기 영상 너무 좋아합니다. 무언가 열정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마치 국토횡당 할려는것처럼 보입니다.

 

 

CF 또는 영화속 주인공이 어딘가로 떠나기 전에 자주 등장하는 그런곳 처럼 보입니다.음침해서 좋네요!!

 

 

왠지 손에다가 피로야 가라 하고 우루사 1알과 박카스 한병 건네주고 싶지 않나요?

너무 엉뚱한 상상인가봐요!!

 

올해도 이깃발 아래서 한국팀이 우승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세계에 확실하게 게임하면 한국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