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아이스버킷챌린지 손석희 지목, 이특 아이스버킷챌린지, 이특 얼음물샤워 동영상, 이특 아이스버켓챌린지

by 하늘학교 2014. 8. 20.
반응형

아이스버킷챌린지 손석희 지목, 이특 아이스버킷챌린지, 이특 얼음물샤워 동영상, 이특 아이스버켓챌린지

 

많은 연예인들이 계속 좋은 일에 선전을 하고 계십니다. 이번에는 슈퍼쥬니어의 이특씨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였습니다. 얼음물 샤워를 하시면서 루게릭병에 대한 기금마련에 힘을 보태였습니다.

 

 

그런데 이특씨 전역하셨나요? 요즘 방송에서 하도 소식이 없어서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팬여러분께는 죄송 합니다. ㅠ_ㅜ 그런데 화면보니까 과거보다 더 살이 빠지신듯 싶어요 힘든일 겪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이제 슈쥬에서 좋은 활동 부탁드릴께요 이특 화이팅 입니다. 그리고 이날 손석희 앵커를 이특씨가 지목하였습니다. 과연 하실지 궁금합니다.

 

이특 동영상 보기

 

슈퍼주니어 이특 아이스 버킷 챌린지 / 유튜브

>동영상보기

 

 

카메라를 멀리서 잡았길래 어떻게 물을 뿌릴까 싶었는데 갑자기 손을 하늘로 향합니다. 그리고 그곳에는 흐흐흐~!!

 

 

다들 양동이를 하나씩 들고 있습니다. 얼음이 큰게 들어있음 부상을 당할수 있는데 조심 또 조심!!

 

 

물벼락 맞는데 멋지네요 팔 옆으로 활짝 벌리시구요 위에서 거침없이 뿌려대고 있습니다.

 

 

완전히 정확하게 투척 하였습니다. 위에서 물 뿌리는 분들도 저거 기술이에요 저렇게 정교하게 도달하는것도 어려움

 

 

이특씨 마무리도 멋집니다. 제가 스피커가 없어서 소리를 듣지 못했는데 아무튼 의지가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좋은모습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