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현숙 집 공개, 영애씨 신혼집 공개 동영상, 김현숙 남편사진 공개, 고래전쟁

by 하늘학교 2014. 8. 19.
반응형

김현숙 집 공개, 영애씨 신혼집 공개 동영상, 김현숙 남편사진 공개, 고래전쟁

 

막돼먹은 영애씨로 우리에게 더 많이 알려진 김현숙씨가 자신의 신혼집을 공개 하였습니다. 그리고 본의 아니게 남편분과 함께 찍은 결혼사진도 함께 카메라에 담겼는데요 황정민 닮았다는 분위기로 흘러 가는거 같았습니다.

 

 

일단 집을 보면서 느낀건 한가지 입니다. 연예인들은 다들 부자인가 보다 였습니다. 현관까지 걸어가는데 끝없이 걸어가는거 였습니다. 그리고 신혼방 크기가 저희집 거실보다 더 컸습니다. 그리고 주방이나 그런걸 보면서 왠지 부럽기도 하였습니다. 언제쯤 나는 저런곳에 살아볼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혼집 공개 동영상 보기

 

 

고래전쟁 - 방송최초 영애씨 김현수 신혼집 공개 / tvn

>동영상보기

 

 

거실과 주방의 크기가 엄청나게 큽니다. 청소하시기도 힘드실꺼 같습니다. 이런집의 단점은 주방에서 요리하면 온집에 냄새가 벨수 있습니다. 그래도 부러움

 

 

이건 남편분께서 직접 그리신 그림이라고 합니다. 그림을 그리다니 갑자기 급 호감이 가게 됩니다. 왠지 멋져 보입니다.

 

 

맞춤형 행거라고 합니다. 옷방에 옷이 많이 있네요!! 과거에는 옷방이라는 개념이 없었는데 언제부터가 우리도 옷방이라는걸 이용하는거 같습니다.

 

 

침실보고 그냥 할말을 잃었습니다. 부럽습니다. 엄청 크네요!!

 

 

김현숙씨 남편분 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우측에 있는건 전혀 김현숙씨가 아닌데 포토샵을 너무 하신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