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조인성 얼음물 샤워 동영상, 조인성 아이스버킷 챌린지, 조인성 지명

by 하늘학교 2014. 8. 19.
반응형

조인성 얼음물 샤워 동영상, 조인성 아이스버킷 챌린지, 조인성 지명

 

해외에서 먼저 시작을 하였고, 이제는 국내에서 전파를 타고 있는 아이스버킷 챌린지 일명 얼음물 샤워 입니다. 국내에서 조인성씨가 동영상을 촬영하여서 공개하였고 다음으로 지목한 사람은 야구선수 조인성 씨를 지명 하였습니다.

 

 

이 운동은 루게릭병을 돕기위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얼음물을 맞음으로써 근육이 경직되어 가는걸 간접체험하는것이며 해외에서는 빌게이츠, 마크주커버그, 저스틴 비버등 여러 유명인이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스타들이 가장 적극적 이며 헬리콥토에서 얼음물을 붓는것도 촬영하는 스포츠 스타도 있습니다.  

 

조인성 얼음물 샤워 동영상 보기

 

배우 조인성 ice Bucket Challenge' for Als / 유튜브

>동영상보기

 

 

처음에는 누군가 했습니다. 그래서 화질을 높여보니 이광수 씨 입니다. 왠지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얼굴입니다.

 

 

머리위로 조금씩 떨어지고 있는 물들 그래서 그냥물만 사용하는건가? 그럼 의미가 퇴색되는건데 생각했는데!!

 

 

얼음과 함께 후두둑 하고 조인성씨 머리위로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이광수씨 웃음이 더 많아졌네요

 

 

화면 왼쪽에서 불쑥 들어오는 손 그리고 이어지는 물 세례 !! 약해 보였나봐요!!

 

 

보통 머리가 물 맞아서 이렇게 달라붙게 되면 바보처럼 보이는데 조인성씨를 어떻게 해도 빛이 나는거 같습니다.

 

ALS 의미도 잘 전한듯 싶습니다. 다음으로는 야구선수 조인성씨 를 지목하였는데 해외에서는 스포츠 선수들에게 많이 발생하여서,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반응형